IDMC는 말씀하신대로 모든 클라우드 플랫폼에 적용가능한 것 뿐만 아니라 기존 레거시 통합까지도 모두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입니다. 타벤더의 경우는 데이터 통합/ 품질/ 거버넌스 등 각각의 영역에 대해서 개별 제품으로 시장에 출시를 하고 있지만, 인포매티카는 이러한 모든 영역을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마이크로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제품을 필요할때마다 구매하는 것이 아닌, 한 플랫폼내에서 개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이렇게 제공하는 벤더는 인포매티카가 유일합니다. 그리고 타사의 제품과 달리 인포매티카는 과거 25년간의 엔터프라이스 데이터 마켓의 업력으로, 관련 벤더중 가장 풍부한 전용 커넥터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넥터 역시 무상으로 IDMC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적용된 사례는 대형 제조사, 이커머스, 그리고 물류사 등에서 도입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메일주시면 추가로 회신드리겠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모든 데이터를 통합관리 서비스하는 IDMC 는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를 주는게 최종목표일텐데~발clarire AI 엔진이 핵심인거 같은데 모든 클라우드 밴더와 기존 레거시 환경, VM 환경일때도 데이터에 대한 보안과 안정성을 주면서 원하는 결과를 낼수 있다는 걸로 이해되는데 타 밴더에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과 비교해서 어떤 부분이 가장 큰 겅점이고 고객에 가치를 높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수익을 높이고 고객만족도도 높이고, 시스템을 운영하는 고객사에 대한 만족 3가지가 충족되는 사례중 한국에 적용된 사례가 궁금하네요 . 특히 보안에 있어서 어떤 강점이 있는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