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MC는 말씀하신대로 모든 클라우드 플랫폼에 적용가능한 것 뿐만 아니라 기존 레거시 통합까지도 모두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입니다. 타벤더의 경우는 데이터 통합/ 품질/ 거버넌스 등 각각의 영역에 대해서 개별 제품으로 시장에 출시를 하고 있지만, 인포매티카는 이러한 모든 영역을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마이크로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제품을 필요할때마다 구매하는 것이 아닌, 한 플랫폼내에서 개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이렇게 제공하는 벤더는 인포매티카가 유일합니다. 그리고 타사의 제품과 달리 인포매티카는 과거 25년간의 엔터프라이스 데이터 마켓의 업력으로, 관련 벤더중 가장 풍부한 전용 커넥터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넥터 역시 무상으로 IDMC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적용된 사례는 대형 제조사, 이커머스, 그리고 물류사 등에서 도입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메일주시면 추가로 회신드리겠습니다.
[질문] URL을 통해 인증 피싱사이트로 유인하는 경우에 대한 대응 방안은 어떤 것이 있나요? 그리고 이미 활성화된 메일 URL에 대해 대응하는 솔루션이 있나요?
[질문]서비스나우의 플래폼 구축만 하면 디지털 혁신이 자연스럽게 되어 생산성을 향상시킬수 있는지, 어떻게?
서비스나우의 플래폼 구축을 위해서 사전 준비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통상 구축 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낼수 있는 시기는 구축후 어느정도 되는지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 만으로 디지털 혁신이 이루어진다고는 감히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서비스나우가 가진 Best Practice, user experience를 쉽게 디지털화할 수 있는 low code 기반의 app 개발 툴, workflow 등등을 이용하여 쉽게 타 솔루션과 connection하고 필요한 app을 개발하여 활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플랫폼 구축의 경우, 타 프로젝트 사례(ITSM)를 바탕으로 컨설팅 및 구축(10-12주)을 포함하여 3-4개월 정도가 예상됩니다만...이는 고객이 도입하시고자 하는 범위와 customizing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질문) 도입시 가장 고려해야할 사항은 무엇이며, 비용 절감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는 SaaS 시스템으로 수많은 고객분들의 Best Experience를 기반으로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SM의 경우 ITIL V3.0 을 기반으로 다양한 Best Practice 가 내재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운영 편의성 기능(수백개의 대시보드, Report, case 등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분들께서는 Cstomizing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시더라도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SaaS 이므로 별도의 H/W 비용 및 운영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질문]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접속시에 개인정보보호 및 SSL 통신이 보장되는지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에게 제공하는 모바일 앱은 Native Application입니다. 또한 사용자 인증을 위해서 Auth 2.0을 사용한 플랫폼 인증을 지원합니다. (인증 메커니즘에는 다중 공급자 SSO, MFA, LDAP, 로컬 DB 및 다이제스트)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docs.servicenow.com/bundle/paris-mobile/page/administer/tablet-mobile-ui/concept/sg-mobile-security.html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dge computing 환경은 지금보다 더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으로 진화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Edge 를 대응하기 위한 제품/서비스 로드맵 공유가 가능하신가요?
[질문]모든 데이터를 통합관리 서비스하는 IDMC 는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를 주는게 최종목표일텐데~발clarire AI 엔진이 핵심인거 같은데 모든 클라우드 밴더와 기존 레거시 환경, VM 환경일때도 데이터에 대한 보안과 안정성을 주면서 원하는 결과를 낼수 있다는 걸로 이해되는데 타 밴더에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과 비교해서 어떤 부분이 가장 큰 겅점이고 고객에 가치를 높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수익을 높이고 고객만족도도 높이고, 시스템을 운영하는 고객사에 대한 만족 3가지가 충족되는 사례중 한국에 적용된 사례가 궁금하네요 . 특히 보안에 있어서 어떤 강점이 있는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