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계신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VIP를 대상으로 한 라이브를 진행하고 계신데 생각보다 4050 이상의 참여도가 높습니다. 결국 (1)4050이상 세대에게 어떻게 홍보할 것인지와 (2)어떤 상품을 판매할 것인지가 중요한 키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라이브커머스 특성상 MZ세대 등 젊은층이 주 타겟이 되는데요, 비교적 높은 연령대도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전략이나 사례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