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계신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VIP를 대상으로 한 라이브를 진행하고 계신데 생각보다 4050 이상의 참여도가 높습니다. 결국 (1)4050이상 세대에게 어떻게 홍보할 것인지와 (2)어떤 상품을 판매할 것인지가 중요한 키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라이브커머스 특성상 MZ세대 등 젊은층이 주 타겟이 되는데요, 비교적 높은 연령대도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전략이나 사례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