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는 PG와 그립이 지급하는 쿠폰 등을 포함한 요율로 책정되어 있어서, 타 플랫폼 대비 비교적 낮은 수수료율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 수수료라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현재 그립에서 판매를 하는 셀러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보다 비싼수수료가 사실인것 같은데 판매자로써 그립의 수수료율이 부담으로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제품의 단가를 맞추기도 어렵구요 배송비 등등
이런부분에 대해서 그립 자체적으로 협업계획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셀러이셨군요!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의 경우 수수료에 PG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그립에서 지급하는 쿠폰 스킴과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정확한 수치를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실질 수수료율을 따졌을 때 그립이 소폭 낮은 상황입니다. 다만 이런 부분을 셀러님 입장에서 받아들이시기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수수료 부분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URL을 통해 인증 피싱사이트로 유인하는 경우에 대한 대응 방안은 어떤 것이 있나요? 그리고 이미 활성화된 메일 URL에 대해 대응하는 솔루션이 있나요?
[질문]서비스나우의 플래폼 구축만 하면 디지털 혁신이 자연스럽게 되어 생산성을 향상시킬수 있는지, 어떻게?
서비스나우의 플래폼 구축을 위해서 사전 준비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통상 구축 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낼수 있는 시기는 구축후 어느정도 되는지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 만으로 디지털 혁신이 이루어진다고는 감히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서비스나우가 가진 Best Practice, user experience를 쉽게 디지털화할 수 있는 low code 기반의 app 개발 툴, workflow 등등을 이용하여 쉽게 타 솔루션과 connection하고 필요한 app을 개발하여 활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플랫폼 구축의 경우, 타 프로젝트 사례(ITSM)를 바탕으로 컨설팅 및 구축(10-12주)을 포함하여 3-4개월 정도가 예상됩니다만...이는 고객이 도입하시고자 하는 범위와 customizing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질문) 도입시 가장 고려해야할 사항은 무엇이며, 비용 절감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는 SaaS 시스템으로 수많은 고객분들의 Best Experience를 기반으로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SM의 경우 ITIL V3.0 을 기반으로 다양한 Best Practice 가 내재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운영 편의성 기능(수백개의 대시보드, Report, case 등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분들께서는 Cstomizing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시더라도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SaaS 이므로 별도의 H/W 비용 및 운영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질문]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접속시에 개인정보보호 및 SSL 통신이 보장되는지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에게 제공하는 모바일 앱은 Native Application입니다. 또한 사용자 인증을 위해서 Auth 2.0을 사용한 플랫폼 인증을 지원합니다. (인증 메커니즘에는 다중 공급자 SSO, MFA, LDAP, 로컬 DB 및 다이제스트)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docs.servicenow.com/bundle/paris-mobile/page/administer/tablet-mobile-ui/concept/sg-mobile-security.html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dge computing 환경은 지금보다 더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으로 진화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Edge 를 대응하기 위한 제품/서비스 로드맵 공유가 가능하신가요?
[질문] 온라인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입점기업들의 판로를 개척하고 그립처럼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탄생된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립이라는 기업의 존재를 위한 수수료 부분에 있어서 궁금한점에 있는데요 수수료를 측정하는 기준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그립의 수수료비율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