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국내 대형게임사의 캐쥬얼 라이더 게임에 게이밍특화DB인 TcaplusDB와 음성채팅솔루션(GME)가 적용되어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게임을 서비스한 사례가 있습니다. Tencent 게이밍 특화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이미 수억의 유저를 통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며, 개발공수 및 기간을 단축함과 동시에 SDK 형태등으로 제공되기에 개발자 측면에서간편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리눅스플랫폼이 많으면 기존엔 가각 컨버젼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컨데이터가 너무 많지만 이것을 PaaS 대표적인 맨텍의 아코디언을 사용하면 한번에 전환하고 컨테이너를 관리할 수 있다는 말씀인지 궁금하고 그럼 이제는 paas 하나만 잘 관리하고 업데이트 패치하면 된다는 말씀 같은데 그럼 paas에 종속되는 문제는 없는 것인지요? 언제든 타 paas로 이전이 가능한 구조가 필수 일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질문) 레거시, 클라우드, SaaS 등으로 가면서 데이타센터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위주의 보안 정책 관리가 힘들어졌고 재택, 원격 근무가 보편화된 시대에 확장성이나 보안 문제를 드러난 VPN보다 클라우드 엣지 솔루션을 보안 정책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때 추천할 만한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질문] 텐센트 클라우드의 게임용 PaSS의 성공적인 할용 사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