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국내 대형게임사의 캐쥬얼 라이더 게임에 게이밍특화DB인 TcaplusDB와 음성채팅솔루션(GME)가 적용되어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게임을 서비스한 사례가 있습니다. Tencent 게이밍 특화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이미 수억의 유저를 통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며, 개발공수 및 기간을 단축함과 동시에 SDK 형태등으로 제공되기에 개발자 측면에서간편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텐센트 클라우드의 게임용 PaSS의 성공적인 할용 사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