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텐센트 자회사인 라이엇, 모바일 배그등에서 쓰이는 한번의 클릭으로 음성채팅을 켜고 끄는 솔루션을 GME 라고 합니다. 관련 자세한 자료는 해당 URL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intl.cloud.tencent.com/document/product/607/10835)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텐센트 클라우드와 음성채팅 솔루션과는 어떤 연관 관련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