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외비 정보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많이 알고 계시는 업체들과 이미 Maxine을 통해 해당 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흥미로왔던 영상중 Maxine이라는 커뮤니케이션 SDK였는데 회의 참석자들이 언어장벽을 극복하고 자유롭게 대화나누는모습이었는데 Zoom이나Teams 같은업체들이 해당서비스를 활용해서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할수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