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C에는 Conversational AI기술이 사용되는데요. 여기에는 대표적으로 음성인식 ASR, 자연어처리 NLP, 음성 생성 TTS 기술들이 파이프라인을 이루며 사용됩니다. 여기에서는 각각의 모듈들이 좋은 성능을 보인다는 가정에서, 서비스에서 모듈들 간에 잘 파이프라인을 이루며 동작하도록 하는 serving platform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QoS등이 고려되어야하죠. 학습쪽에서는 각 모듈별로 많은 모델들이 수시로 발표되고 있고 이런상황에서 feasibility만 살펴보는 데에도 상당히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NVIDIA에서는 Nemo/Riva와 같은 solution을 제공하여 Converstational AI도메인에서 적절한 NVIDIA의 base solution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있습니다.
답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요즘 AI로 콜센터를 만드는 "AICC" 가 화두 이고 여러 기업들에서 프로젝트를 추진중인데요, AICC의 문제점과 보완책은 무엇일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