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서명을 하시는 분은 메일을 통해 인증하게 되십니다. 이후 문서의 중요도에 따라 2차 인증이 필요하시다면 서명 요청자는 해당 설정이 가능합니다. 제공 받으시는 2차 인증은 전화인증, SMS인증, 비밀번호 입력이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이경희 컨설턴트 님 말씀을 듣는 중에 Adobe Sign에서 문서를 공유 받은 사람이 누구이든 서명할 수 있다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이때, 누가 서명한 것인지는 정확히 확인이 가능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서명 과정에 미지의 제3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참여할 가능성을 차단할 방법이 함께 구현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방법이 구현되어 있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