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에 보유 하고 있으셨던 사인의 법적 효율성은 라이선스가 종료 되어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문서에 대한 접근은 최대 60일까지 (기본 30일이나 Covid로 인한 연장 일시적 연장) 가능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어도비사인을 구독하여 사용하다가 중단하는 경우 기존 사용했던 문서들은 어떻게 엑세스가 가능한가요? 이런 경우도 사인이 유효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