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패키지 제품은 소프트웨어는 탑재되어 있으며 라이선스는 별도 구매입니다.
그러나 저희 파트너사들이 대부분 같이 취급을 하기 때문에 함께 구매 가능하십니다.
로지텍은 자체적인 화상회의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단 화상회의 하드웨어에 대한 통합 관리솔루션(Logitech Sync)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원격으로도 장비의 헬스체크 상태 확인 가능하며, 하드웨어와 화상회의 어플리케이션에 연동되는 주요 펌웨어와 패치 그리고 기능 등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질문1] 현재 시만텍 SEP+ATP 제품 POC 진행 중입니다.
구성은 내부(사내사설망)에서만 연동이 되는 구성이고
임직원모바일 단말은 내부망에 붙을 수 없는 구조입니다.
외부망(Wifi, 3G, LTE 등)통신하는 임직원단말도
내부망 ATP와 연동해서 사용자를 식별하고 관리하도록 구성을 할 수 있나요?
[질문2] 금융관련 앱등 정상 앱들과 충돌은 없는가요?
질문1: 아직 ATP제품과 연동 되지는 않지만 SIEM과 연동 되기 때문에 같이 가시성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질문2: 아직 일반앱과 보고된 충돌은 없습니다. VPN기능을 가진 앱은 충돌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 솔루션을 모바일에서 사용하게되면 모바일에 성능 영향이 있을듯합니다. 어느정도 인가요?
베터리 영향도 3% 정도 입니다.
[질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나 줌등의 연동 지원 이외에 자체적으로 화상회의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지와 무료제공인지 라이센스 구매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