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패키지 제품은 소프트웨어는 탑재되어 있으며 라이선스는 별도 구매입니다.
그러나 저희 파트너사들이 대부분 같이 취급을 하기 때문에 함께 구매 가능하십니다.
로지텍은 자체적인 화상회의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단 화상회의 하드웨어에 대한 통합 관리솔루션(Logitech Sync)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원격으로도 장비의 헬스체크 상태 확인 가능하며, 하드웨어와 화상회의 어플리케이션에 연동되는 주요 펌웨어와 패치 그리고 기능 등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나 줌등의 연동 지원 이외에 자체적으로 화상회의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지와 무료제공인지 라이센스 구매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