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챗봇 도입 시도 시 MS, IBM등의 다이얼로그로 POC를 진행해봤는데, 자연어처리를 목표로 개발하면서 약간의 뉘앙스차이로 다른 의미를 가지게 되는 문장에서 분기처리가 어려워 최종적으로는 메뉴(룰기반)기반으로 작업을 분기하고 이후 필요한 데이터를 하나씩 받아내는 방식으로 처리를 했었는데, Brity Assistant로 구축된 챗봇들은 대체로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나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저희가 챗봇 도입 시도 시 MS, IBM등의 다이얼로그로 POC를 진행해봤는데, 자연어처리를 목표로 개발하면서 약간의 뉘앙스차이로 다른 의미를 가지게 되는 문장에서 분기처리가 어려워 최종적으로는 메뉴(룰기반)기반으로 작업을 분기하고 이후 필요한 데이터를 하나씩 받아내는 방식으로 처리를 했었는데, Brity Assistant로 구축된 챗봇들은 대체로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