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말씀하신 시나리오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임직원이 이메일로 웹사이트 1시간 신청을 하게되면, 이메일을 수신한 시점에 Brity RPA 가 자동으로 신청처리를 해줄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경우 사내에서 다양한 ITSM 업무에 RPA를 적용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요청사항 시나리오별)에 따라 RPA 구현이 가능한지와 사례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내부 임직원이 차단된 네이버 웹사이트를 1시간만 열어달라고 ITSM 에 신청하면 자동으로 처리 해주는 식등 비스케쥴링 방식이 지원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