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성원님.
RPA는 장단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경우 사내 임직원들이 개인별로 RPA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몇년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사용하면서 특히 챗봇과 연계하거나 AI/Cognitive 기술 접목되면서 좀 더 고도화되고 심화된 업무를 자동화 하고 있습니다. End-2-End 로 업무의 자동화 영역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e2e 확대가 아주 중요하군요...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e2e 로 확대시 현장근로자가 브리티 rpa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는정도 지식이 필요한 것인지요?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RPA는 짧은 기간에 효과를 볼수 있어 ROI가 좋고 인력 운용의 유연성과 근무 만족도 제고, 업무 품질 향상 및 투명서 제고 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휴먼에러를 없앨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이런 장점도 RPA를 확대하는데 구동력을 줄수는 없는데 혹시 RPA를 심화하고 확대할 수 있는 방법과 이를 지원하는 Brity RPA의 특성은 어떤 것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