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성원님.
RPA는 장단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경우 사내 임직원들이 개인별로 RPA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몇년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사용하면서 특히 챗봇과 연계하거나 AI/Cognitive 기술 접목되면서 좀 더 고도화되고 심화된 업무를 자동화 하고 있습니다. End-2-End 로 업무의 자동화 영역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e2e 확대가 아주 중요하군요...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e2e 로 확대시 현장근로자가 브리티 rpa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는정도 지식이 필요한 것인지요?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RPA는 짧은 기간에 효과를 볼수 있어 ROI가 좋고 인력 운용의 유연성과 근무 만족도 제고, 업무 품질 향상 및 투명서 제고 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휴먼에러를 없앨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이런 장점도 RPA를 확대하는데 구동력을 줄수는 없는데 혹시 RPA를 심화하고 확대할 수 있는 방법과 이를 지원하는 Brity RPA의 특성은 어떤 것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