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말씀하신 시나리오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임직원이 이메일로 웹사이트 1시간 신청을 하게되면, 이메일을 수신한 시점에 Brity RPA 가 자동으로 신청처리를 해줄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경우 사내에서 다양한 ITSM 업무에 RPA를 적용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질문] 리눅스플랫폼이 많으면 기존엔 가각 컨버젼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컨데이터가 너무 많지만 이것을 PaaS 대표적인 맨텍의 아코디언을 사용하면 한번에 전환하고 컨테이너를 관리할 수 있다는 말씀인지 궁금하고 그럼 이제는 paas 하나만 잘 관리하고 업데이트 패치하면 된다는 말씀 같은데 그럼 paas에 종속되는 문제는 없는 것인지요? 언제든 타 paas로 이전이 가능한 구조가 필수 일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질문) 레거시, 클라우드, SaaS 등으로 가면서 데이타센터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위주의 보안 정책 관리가 힘들어졌고 재택, 원격 근무가 보편화된 시대에 확장성이나 보안 문제를 드러난 VPN보다 클라우드 엣지 솔루션을 보안 정책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때 추천할 만한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질문]
요청사항 시나리오별)에 따라 RPA 구현이 가능한지와 사례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내부 임직원이 차단된 네이버 웹사이트를 1시간만 열어달라고 ITSM 에 신청하면 자동으로 처리 해주는 식등 비스케쥴링 방식이 지원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