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말씀하신 시나리오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임직원이 이메일로 웹사이트 1시간 신청을 하게되면, 이메일을 수신한 시점에 Brity RPA 가 자동으로 신청처리를 해줄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경우 사내에서 다양한 ITSM 업무에 RPA를 적용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요청사항 시나리오별)에 따라 RPA 구현이 가능한지와 사례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내부 임직원이 차단된 네이버 웹사이트를 1시간만 열어달라고 ITSM 에 신청하면 자동으로 처리 해주는 식등 비스케쥴링 방식이 지원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