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부고객인 임직원과 개별 피드백이 어려워서 ERP 를 kpi 측정관리 시스템과 연계하고 개인별 고과 산정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만들어 임직원 모두가 개인별 성과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게 하고 싶은데 이런 구현이 가능한지 궁금하며 CRM 을 외부고객용도가 아닌 내부고객(임직원)을 위해 사용하는 사례는 없는가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내부고객인 임직원과 개별 피드백이 어려워서
ERP 를 kpi 측정관리 시스템과 연계하고
개인별 고과 산정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만들어
임직원 모두가 개인별 성과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게 하고 싶은데
이런 구현이 가능한지 궁금하며
CRM 을 외부고객용도가 아닌 내부고객(임직원)을 위해 사용하는 사례는 없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