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나 Confluence의 경우 오히려 비IT 직군에서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를 통해 쉽게 적응하실 수 있으며 HR, Marketing, Finance등 다양한 팀에서도 프로젝트 및 문서관리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프로젝트/팀에 따른 공간과 프로젝트를 별도로 생성하여 전사에서 소규모 팀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Confluence, Trello, Jira Work Management 등 일반 사용자분들이 사용하시는 제품이 많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아틀라시안 제품이 일반협업에서도 사용된다고 답변을 달아주셨는데, 어떤 사례가 있는지 소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