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나 Confluence의 경우 오히려 비IT 직군에서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를 통해 쉽게 적응하실 수 있으며 HR, Marketing, Finance등 다양한 팀에서도 프로젝트 및 문서관리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프로젝트/팀에 따른 공간과 프로젝트를 별도로 생성하여 전사에서 소규모 팀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Confluence, Trello, Jira Work Management 등 일반 사용자분들이 사용하시는 제품이 많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아틀라시안 제품이 일반협업에서도 사용된다고 답변을 달아주셨는데, 어떤 사례가 있는지 소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