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enovo 입니다. Lenovo는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Premier Support 라는 전문적인 서비스 인력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Lenovo 내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사료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제품의 속성상 서비스품질이 중요한데 오프라인 지원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