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기업에서는 업무환경에 맞는 적절한 디바이스를 직원들에게 제공하여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와 문제 발생 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를 갖추는게 필요합니다. 그래서 IT관리담당자에겐 이러한 모든 과정을 지원해줄 수 있는 업체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레노버에게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정형화된 제품이 아닌 기업환경에 맞는 맞춤형 제품 제공이 가능한가요? 2. 디바이스 문제발생시 해결가능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요? 3. 최근에 유행하는 구독서비스처럼 매달 일정비용을 내고 전반적인 디바이스 인프라 관리 서비스같은 것이 있는지요?
안녕하세요 Lenovo 입니다. 1. 기업환경에 맞추어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합니다. 2. Premier Support 라는 기업형에 맞춘 전문인력이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3. Lenovo 에서는 DaaS (Device as a Service) 라는 이름으로 말씀하신 것처럼 매달 비용이 발생하는 서비스도 존재합니다. 발표 내용 중에 DaaS 관련 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기업에서는 업무환경에 맞는 적절한 디바이스를 직원들에게 제공하여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와 문제 발생 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를 갖추는게 필요합니다. 그래서 IT관리담당자에겐 이러한 모든 과정을 지원해줄 수 있는 업체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레노버에게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정형화된 제품이 아닌 기업환경에 맞는 맞춤형 제품 제공이 가능한가요? 2. 디바이스 문제발생시 해결가능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요? 3. 최근에 유행하는 구독서비스처럼 매달 일정비용을 내고 전반적인 디바이스 인프라 관리 서비스같은 것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