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FlashSystem 9200은 고객의 SLA수준을 충족하는 고가용성의 스토리지입니다. 1년 기준으로 99.9% 서비스 가능하며, 0.1%는 유지보수 혹은 장애에 대한 서비스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아 그럼 SLA 가 99.9%인 것인가요? 저희같은 경우 스토리지의 장애가 한달에 한번씩 나서 파트를 자주 교체하는데 그럼 IBM FlashSystem 9200은 그런 파트 교체도 필요없다는 말씀인가요?
디스크 파트교체에 대한 부분은 서비스 중단이 없는 부분입니다. 0.1%는 장애시나 작업을 위한 다운 타임으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예 이제 정확히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IBM FlashSystem 9200이 가용성을 99.9%제공한다고 아는데 어떻게 그렇게 자신감이 넘치고 어떻게 그런 수치를 단정지을수 있는지 궁금하고 0.1%의 가용성은 왜 보장할 수 없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