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Info EAM에 구축형도 존재하지만 클라우드 제품을 더 많이 지원하시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른 회사들 중에 Atlassian이라는 회사의 경우에는 이 회사에서 공급하던 제품들 중 구축형 제품의 판매와 지원을 2024년에 모두 중단한다고 공지한 적 있는데 Infor에서도 유사한 변화를 준비하시는 부분이 혹시 있으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