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첫 외장 그래픽 카드는 출시되었었고, 향후 후속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데이터 센터향 GPU도 출시 예정입니다.
요즘 가상환경을 통한 고객 맞춤형 교육이 활성화 되고 있는 데, 정작 가상환경을 이끌어주는 기기들에 대한 교육은 사전에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VR 고글이나 햅틱디바이스 들을 쉽게 다루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전 교육 프로그램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인텔의 강점 중 하나는 MKL 같은 라이브러리라고 생각하는 데,
GPU 개발을 진행하게 되면 이를 활용하는 라이브러리도 포함되나요?
그렇다면 NVDIA 계열 GPU와의 호환성과 관련해서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나요?
코로나 오미크론 전이 바이러스의 시각화 데이터 분석화 ,마이크로 소프트 분석화화 했을때 바이러스에 저항력에 대응할 수 강력 바이러스 분석은 어떻게 나타났으며, 이유는 무엇입니까~???
[질문] 암호화폐 채굴 이슈로 인해 게임에 써야 할 그래픽카드가 다른 곳에 쓰이고 있습니다. 인텔에서는 혹시 그래픽카드 생산계획이 있는지, 그리고 게이밍용, 크리에이터용 GPU를 개발할 계획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경쟁사들은 게이밍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GPU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인텔은 그게 없는 것이 아쉬워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