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으로는 의료난 법률 자문 봇으로의 진화도 상정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로는 은행, 보험, 아이티 헬프데스크, 세일즈 등에 포커스 중에 있습니다. 저희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각 도메인의 진출에는 여러 기존에 각 도메인의 경험을 가지신 기업과의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의료나 법률 등 전문분야에서도 도입이 가능할런지요? 어떤 분야에 최적화 되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