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NLP의 차별점은 타사와 달리 3가지 종류의 NLP 엔진(Fundamental Meaning, Machine Leaning, Knowledge Graph)를 결합해서 스코어링을 통한 고객 의도 파악 최적화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글로벌 빅 텍 컴퍼니의 인공지능과 비교하여도 비교우위를 보일수 있는 점이 높은 인식률에 있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한국의 이커머스 고객의 경우 현제 90프로 이상의 인식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대화형 AI의 경우 자연어 처리가 상당히 중요할 것 같은데요, 자연어 처리 시 오 인식율은 어느정도나 되는지? 오 인식된 자연어에 대한 보정방안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