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NLP의 차별점은 타사와 달리 3가지 종류의 NLP 엔진(Fundamental Meaning, Machine Leaning, Knowledge Graph)를 결합해서 스코어링을 통한 고객 의도 파악 최적화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글로벌 빅 텍 컴퍼니의 인공지능과 비교하여도 비교우위를 보일수 있는 점이 높은 인식률에 있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한국의 이커머스 고객의 경우 현제 90프로 이상의 인식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대화형 AI의 경우 자연어 처리가 상당히 중요할 것 같은데요, 자연어 처리 시 오 인식율은 어느정도나 되는지? 오 인식된 자연어에 대한 보정방안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