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NLP의 차별점은 타사와 달리 3가지 종류의 NLP 엔진(Fundamental Meaning, Machine Leaning, Knowledge Graph)를 결합해서 스코어링을 통한 고객 의도 파악 최적화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글로벌 빅 텍 컴퍼니의 인공지능과 비교하여도 비교우위를 보일수 있는 점이 높은 인식률에 있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한국의 이커머스 고객의 경우 현제 90프로 이상의 인식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대화형 AI의 경우 자연어 처리가 상당히 중요할 것 같은데요, 자연어 처리 시 오 인식율은 어느정도나 되는지? 오 인식된 자연어에 대한 보정방안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