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쳇봇은 사전에 정의된 내용에 기반해 답을 주는 형식입니다. 저희 솔루션은 질문자가 얻고자 하는 질문에 대해 다양한 질문형식에 대해 인간과 비슷한 인식과정을 거쳐 최적화한 답을 할수 있다는 점이 큰 차이전 이라 할수있습니다. 장점은 기존의 쳇봇이 별다른 고객만족을 주지 못하는 반면, 저희는 글로벌 빅 은행에서 상용할 만큼 투자 대비 큰 효과를 기대할수 있겠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대화형 AI 라고 하면, 쳇봇이나 현재 점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AI기술과 가장 큰 차별점이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