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쳇봇은 사전에 정의된 내용에 기반해 답을 주는 형식입니다. 저희 솔루션은 질문자가 얻고자 하는 질문에 대해 다양한 질문형식에 대해 인간과 비슷한 인식과정을 거쳐 최적화한 답을 할수 있다는 점이 큰 차이전 이라 할수있습니다.
장점은 기존의 쳇봇이 별다른 고객만족을 주지 못하는 반면, 저희는 글로벌 빅 은행에서 상용할 만큼 투자 대비 큰 효과를 기대할수 있겠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대화형 AI 라고 하면, 쳇봇이나 현재 점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AI기술과 가장 큰 차별점이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