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쳇봇은 사전에 정의된 내용에 기반해 답을 주는 형식입니다. 저희 솔루션은 질문자가 얻고자 하는 질문에 대해 다양한 질문형식에 대해 인간과 비슷한 인식과정을 거쳐 최적화한 답을 할수 있다는 점이 큰 차이전 이라 할수있습니다.
장점은 기존의 쳇봇이 별다른 고객만족을 주지 못하는 반면, 저희는 글로벌 빅 은행에서 상용할 만큼 투자 대비 큰 효과를 기대할수 있겠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대화형 AI 라고 하면, 쳇봇이나 현재 점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AI기술과 가장 큰 차별점이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