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 Base는 기존 챗봇의 방식이고, 저희는 3개의 AI Engine기반으로 학습 결과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질문] 고객이 이 애저스택을 구매한다면, 셋팅된 하드웨어의 소유는 고객인가요? MS 인가요? 즉, 고객사에서 자산으로 등록해야하는건지요.
하드웨어 소유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시는 것이므로 고객님 소유가 됩니다.
아 네. 이게 고객이 클라우드 서비스만 구입하는게 아니라 하드웨어를 포함해서 구매하는 것인가보네요.
H/W는 Microsoft의 CPS(Cloud Platform System) 파트너쉽을 확보한 Dell EMC가 공급합니다 :)
클라우드 IC서비스중 DR(재해복구) 서비스도 있는지요?
나기문님, 안녕하세요. Cloud Interconnect는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관문에 존재하기 때문에 특정 클라우드 서비스 장애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음 대화 또는 다른 사용자와의 대화에서 학습한 결과를 활용하는 매커니즘이 궁금합니다. 대화들을 바탕으로 학습한 결과가 어떤 방식으로 저장되고 관리되는지요? 기존 방식의 Rule Engine 같은 것을 활용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