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측면에서는 크게 2가지 영역을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 대화 설계: 현업이 직접 가능 - 백엔드 어플리케이션 연동: 고객사 개발자 가능 위와 같은 부분들이 가능하도록 교육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백엔드 어플리케이션/채널 연계를 위해 Bot SDK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솔루션 도입후 유지보수에 개발자가 필요한지요? 개발자 없이 진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