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옴니 채널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기본적으로 인베이드 된 체널이 30개 이상 입니다.
글로벌하게 사용되는 체널의 거의 다 포함하고 있고요,
각 체널들을 봇에 연결하여 옴니체널로 구성한 유스케이스가 많이 글로벌에 있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디지털 비서가 옴니채널 지원도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어떤 채널들을 지원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