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은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제조현장 경쟁력 강화 목적으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이에 물류 등 기타 기업에 대한 지원은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031-500-3647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에서 물류에서의 피킹이나 제조 현장에서의 품질/생산 가이드 + 화상(영상) 원격지원 시스템도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