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엔비디아 옴니버스는 사용자와 팀이 가상의 세계에서 협업적인 반복 작업을 위해 디자인 도구, 자산 및 프로젝트를 연결하면서 크리에이터,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의 복잡한 시각적 워크플로우가 혁신된다고 하셨는데 엔비디아의 툴은 고객의 프로젝트의 시작과 함께 같이 진행하면 좋을 거 같은데요 엔비디아와의 협업을 요청하면 리스펀스 바로 됩니까?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엔비디아 옴니버스는 사용자와 팀이 가상의 세계에서 협업적인 반복 작업을 위해 디자인 도구, 자산 및 프로젝트를 연결하면서 크리에이터,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의 복잡한 시각적 워크플로우가 혁신된다고 하셨는데 엔비디아의 툴은 고객의 프로젝트의 시작과 함께 같이 진행하면 좋을 거 같은데요 엔비디아와의 협업을 요청하면 리스펀스 바로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