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DaaS의 하드웨어 라이프사이클 관리 서비스(하드웨어 구매, 지원, 폐기) 및 기타 관리 서비스에서 헬프데스크, 디바이스 백업(클라우드로 백업), 자산 추적 및 보고, 애플리케이션(보안, 생산성 및 기타 범주) 프로비저닝 등의 요소가 포함되는지요? 오피스 365 구독과 같이 월별 지불액 단위로 이루어 질텐데 이용 기업 측에서 언제든 디바이스를 더하거나 빼도록 허용하는 계약(예를 들어 직원 수가 늘거나 줄어들 때)이 가능한지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DaaS의 하드웨어 라이프사이클 관리 서비스(하드웨어 구매, 지원, 폐기) 및 기타 관리 서비스에서 헬프데스크, 디바이스 백업(클라우드로 백업), 자산 추적 및 보고, 애플리케이션(보안, 생산성 및 기타 범주) 프로비저닝 등의 요소가 포함되는지요? 오피스 365 구독과 같이 월별 지불액 단위로 이루어 질텐데 이용 기업 측에서 언제든 디바이스를 더하거나 빼도록 허용하는 계약(예를 들어 직원 수가 늘거나 줄어들 때)이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