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감사드립니다.
데이터의 백업은 아크로니스에서 개발된 아카이브 형식(.tibx)으로 저장됩니다.
백업 데이터를 AWS 머신으로 복구 할 경우 별도 마이그레이션 작업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upport.n3ncloud.co.kr/hc/ko/articles/360053552274-Amazon-EC2-%EB%B0%8F-Microsoft-Azure%EB%A1%9C-%EB%A7%88%EC%9D%B4%EA%B7%B8%EB%A0%88%EC%9D%B4%EC%85%98-%ED%95%98%EB%8A%94-%EB%B0%A9%EB%B2%95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혹시 AWS S3 에 데이터를 백업 한다면 백업 이미지를 바로 EC2 로 사용이 가능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