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이나 장애리포트의 경우 Nutanix에서 제공하는 통합관리 툴인 Prism을 통해 Alert Message 및 시각적인 Health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SNMP등을 통해 기존 고객사에서 사용하시는 EMS등에 연동해서 알람을 받거나, SMTP를 통해 Mail로도 장애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뉴타닉스+베리타스 최소Node 및 구성요소는 어떻게 되는지요? 운영이나 장애 리포트는 어떤형식으로 표시되는지요? log보존기간은 얼마나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