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비스나우 솔루션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이용하여 사용자간의 수준차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시스템에 반영하여 낮은 수준의 사용자도 비스한 레벨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나우에서는 유저의 역활에 맞춘 여러가지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예를들어 IT Team을 위한 인터페이스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약간의 트레이닝을 필요로 하고, 실제 고객 (end user)들을 위한 인터페이스는 간단하며 트레이닝이 전혀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프로필, 업무에 맞는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뉴타닉스가 선도주자입니다만.. 타 H/W 벤더 HCI 제품과 다르게.. 엄밀히 따지만 다양한 H/W 제품군위에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반대로 H/W 와 솔루션 사이의 장애이슈에 대해서는 빠른 장애트러블슈팅이 가능할지에 대한 Risk 가 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그에 일체형기반의 HCI 대비하여, 고객관점에서 빠른 장애처리이슈(ex H/W 버그 등) 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수 있을런지요 ? HCI 도입을 위해 뉴타낙스 검토를 하는 Client 입장입니다.
Prism 을 통해 통합 관리가 가능하므로, 스토리지, 하이퍼바이저, 스토리지 컨트롤러, 하드웨어 등에 대한 성능과 이벤트 등을 한눈에 볼수 있어 기존의 3-Tier 방식보다는 보다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질문]조직 구성원의 IT서비스 활용 역량은 천차만별 일 수 있는데, 이런 다양한 수준의 사용자를 위한 수준별 도움서비스가 준비되어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결국 시스템에 빨리 적응할 수 있는 사람위주로 조직이 변화되도록 만드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