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의 챗봇은 내년 상반기에 한글 자연어처리가 가능한 수준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Slack, MS Team, Workplace by Facebook 등과 유기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API를 이용하여 타 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챗봇서비스 등의 한글 서비스 지원수준이 어느정도인지??? 가시성추가를 위한 타솔루션 연동 API제공등이 가능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