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모든 분석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려면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많은 비용이 수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다.분석해서 바로 통계까지.내서 확인할수 있다고 해서 사용자 대응하는 교육 사비스 사이트나 고객대응 하는 서비스 업종에서 사용힐수 있을까해사 물어 본거구요 혹시.이런 질문 유형으로 운용되는 레퍼런스 분야가 있는지요?
실시간 데이터 수집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은 명확하게 다른 영역이라서 수집 부분까지 저희가 말씀드리긴 어려울 것 같구요.
말씀하신 사례는 있으나 여기서 말씀드리긴 힘들 것 같고 필요하시다면 담당자를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한다는게~ 여러가지 유형에.데이터가 계속 들어오고 서비스된다면, 고정적인 서식 서류, 텍스트기반 고객 요청 내용, 이미지기반 고객 요청 내용, 영상기반 고객 요청 내용, 텍스트.기반 고객 대응용 답변자료, 고객대응용 이미지 기반 답변자료 , 고객대응용 영상 기반 답변 자료를 실시간으로 사비스하고 각 유형별 내용들을 우형별로 취합해서 실시간.통계자료와 처리내용 까지도 바로바로 가시성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까지 되는지요? 개발 , 물류, 고객대응 서비스나 각 영역별로 다 가능한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