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모든 분석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려면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많은 비용이 수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다.분석해서 바로 통계까지.내서 확인할수 있다고 해서 사용자 대응하는 교육 사비스 사이트나 고객대응 하는 서비스 업종에서 사용힐수 있을까해사 물어 본거구요 혹시.이런 질문 유형으로 운용되는 레퍼런스 분야가 있는지요?
실시간 데이터 수집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은 명확하게 다른 영역이라서 수집 부분까지 저희가 말씀드리긴 어려울 것 같구요.
말씀하신 사례는 있으나 여기서 말씀드리긴 힘들 것 같고 필요하시다면 담당자를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한다는게~ 여러가지 유형에.데이터가 계속 들어오고 서비스된다면, 고정적인 서식 서류, 텍스트기반 고객 요청 내용, 이미지기반 고객 요청 내용, 영상기반 고객 요청 내용, 텍스트.기반 고객 대응용 답변자료, 고객대응용 이미지 기반 답변자료 , 고객대응용 영상 기반 답변 자료를 실시간으로 사비스하고 각 유형별 내용들을 우형별로 취합해서 실시간.통계자료와 처리내용 까지도 바로바로 가시성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까지 되는지요? 개발 , 물류, 고객대응 서비스나 각 영역별로 다 가능한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