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
[질문] 리눅스플랫폼이 많으면 기존엔 가각 컨버젼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컨데이터가 너무 많지만 이것을 PaaS 대표적인 맨텍의 아코디언을 사용하면 한번에 전환하고 컨테이너를 관리할 수 있다는 말씀인지 궁금하고 그럼 이제는 paas 하나만 잘 관리하고 업데이트 패치하면 된다는 말씀 같은데 그럼 paas에 종속되는 문제는 없는 것인지요? 언제든 타 paas로 이전이 가능한 구조가 필수 일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질문) 레거시, 클라우드, SaaS 등으로 가면서 데이타센터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위주의 보안 정책 관리가 힘들어졌고 재택, 원격 근무가 보편화된 시대에 확장성이나 보안 문제를 드러난 VPN보다 클라우드 엣지 솔루션을 보안 정책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때 추천할 만한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