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