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